EZ EZViwe

씨크릿우먼, 고부 (姑婦) 커플 '특별 사은 대잔치’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2.08 10:38: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씨크릿우먼(대표 김영휴)은 설 명절을 맞아 '고부사랑 큰잔치' 를 열고 매장에 방문하는 '고부 커플' 을 위해 특별한 고부사랑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씨크릿우먼은 '특별한 고부사랑' 을 전달하는 전령사로 10일부터 25일까지 설 명절 연휴동안 시어머니 선물 구입을 위해 매장을 찾은 고객을 위해 전 상품 10% 할인행사에 들어갈 예정이다. 또한 고부커플 두명이 동시에 구매할 경우 총 금액의 30% 를 할인해주는 등 대폭적인 할인혜택을 적용할 예정이다.

 여기에 ‘시어머니·며느리 동안(同顔), 동심(同心) 콘테스트' 를 열고 헤어보톡스 착용후 가장 멋지게 변신한 고부커플을 선발, 백화점 상품권 및 헤어보톡스 신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최근들어 시어머니 멋내기용으로 부분가발 '헤어보톡스' 를 선물하는 며느리들이 늘면서, 설 맞이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또, 최근 한달동안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어머니용 선물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 40% 이상이 시어머니의 성향을 반영한 이색선물에 대한 니즈가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실제로 씨크릿우먼의 헤어보톡스는 한번착용으로 10년 이상 젊어지고, 자연스러운 볼륨헤어로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북돋아 주는 효과로 '멋쟁이 시어머니용 선물' 로 찾는 이가 부쩍늘고 있다.

씨크릿우먼의 김영휴 대표는 "최근 들어 전통적인 시어머니상(像)과 고부 관계가 퇴색되면서, 친정엄마 같은 어머니, 딸 같은 며느리가 늘어나는 추세" 라며 "이에 따라 며느리들이 명절 선물로 준비하는 목록도 과거 건강식품에서 멋내기용 패션소품 및 예뻐지는 선물이 많이 팔리고 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