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옥션(www.auction.co.kr)은 패션 커뮤니티 샌시(http://sancy.auction.co.kr)를 통해 오는13일까지 테디베어 앤 프렌즈와 함께 개최하는 ‘사랑해 곰팅아’ 이벤트를 진행, 인기가수 바다와 애즈원, 탤런트 최정윤이 직접 제작한 테디베어 경매를 실시한다.
영화 ‘라디오스타’와 ‘그놈 목소리’ 등의 영화를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최정윤은 지난 23일 코엑스 3층 ‘테데베어의 세계여행’ 전시장에서 진행된 테디베어 만들기 행사에 참여해 3시간에 걸쳐 완성한 분홍색의 깜직한 테디베어를 경매에 내놓았으며,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싱글앨범을 준비중인 가창력 있는 듀오 애즈원은 직접 제작한 흰색과 갈색 테디베어 한 쌍을 증정했다.
특히 아름다운 가게와 적십자 홍보대사 등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선행을 보이고 있는 가수 바다는 지난 1월 12일 일찌감치 행사에 참여해 친필 사인이 들어가 있는 흰색 테디베어를 경매로 기탁했다.
이번 경매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금은 어려운 환경의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전액 기부되며, 옥션 이벤트창을 통해 경매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옥션은 이번 행사를 통해 ‘테디베어 닮은 꼴 공개수배’, ‘리플 달고 테디베어 이벤트 가자’ 등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66명을 선정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닌텐도 DS LITE, 엠포리오 아르마니 커플 시계, 테디베어 앤 프렌즈 전시회 티켓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