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신제품 5종 출시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2.07 11:17:2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오라클은 Oracle E-Business Suite(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와 피플소프트, 시벨, JD Edwards 등 자사의 주요 애플리케이션 제품 군의 5가지 신제품을 발표하고, 지속적인 애플리케이션 제품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는 ‘Applications Unlimited(애플리케이션 언리미티드)’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할 전략이라고 7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Oracle E-Business Suite Release 12(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 릴리스 12), PeopleSoft Enterprise Release 9.0(피플소프트 엔터프라이즈 릴리스 9.0), Siebel CRM 8.0(시벨 CRM 8.0), JD Edwards EnterpriseOne 8.12(JD 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8.12), JD Edwards World A9.1(JD 에드워즈 월드 A9.1)의 5가지로, 고객 사용자 그룹과 긴밀히 협력하여 사용자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등 고객 중심의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찰스 필립스(Charles Phillips) 오라클 사장은 “이번에 발표한 5가지의 주요 신제품은 업계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의 투자를 보호하기 위한 오라클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다.” 라며,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언리미티드 프로그램은 차세대 기능을 탑재한 최고의 인프라스트럭처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 고객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 할 때 라이센스를 재구매하지 않아도 되며, 이것은 소프트웨어 업계에서는 최초이다.” 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에는 고객의 요구사항이나 새로운 기능에 대한 우선 순위에 대해 CIO 협회, 고객 자문 위원회, 인더스트리 및 제품 전략 협회와 같은 사용자 그룹의 의견이 대폭 반영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