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노래 반주기도 UCC 시대~"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2.06 09:51: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금영(www.kumyoung.com)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반주기 출시를 앞두고,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과 부산에서 전국의 대리점 사장단, 딜러 및   업주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신규 브랜드 ‘필통(feeltong)’으로 출시되는 인터넷 반주기 시리즈(필통 100, 필통 200L, 필통 300L)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제품 설명을 위한 동영상, 신세대 가수인 하동균과 견우 그리고 KY 출신 가수 이희숙의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금영은 "신규 통합 서비스 브랜드 필통(feeltong)은 ‘feel이 통하는 내 친구, 필통!’이라는 컨셉 아래 1325세대의 생활 속에 함께하며, 다양한 감정의 교류를 통한 공감대를 형성함으로써 1325세대를 대표하는 새로운 트랜드를 함께 만들어가는 문화 코드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필통 반주기는 현재 국내에 있는 어떤 반주기 보다 많은 국내 곡 및 외국곡을 지원하며, 오디오 및 영상, 네트워크 기능을 한층 강화했으며, TI DSP(Texas Instrument Digital Signal Processor)의 채용(필통 200L, 300L)으로 풍부하고 또렷한 음질을 구현해 현실적인 라이브 사운드의 구현이 가능해 졌을 뿐  아니라 라이브 곡에서도 완벽한 음정 및 템포 변화가 가능해졌다.

 필통 반주기 시리즈는 UCC 기능이 강화된 ‘필통닷컴(www.feeltong.com)’과 서비스를 연계해 나의 배경 화면 서비스, 실시간 랭킹 & 노래 분석 서비스, 자신의 노래 보관 서비스 등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장르별 메들리 기능이 추가돼 랩, 힙합, R&B, 락 등 다양한 장르의 메들리 음악을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강력해진 검색기능으로 195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의 연대별 애창곡 및 군가, 민요, OST 등 테마별 노래 검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