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렛츠게임(대표 최연욱)은 ‘죽은자들의 기도문'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던전앤드래곤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설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설 맞이 회원가입, 공식홈페이지 로그인, 게임 실행시 사용자에게 복주머니를 지급하고 지급된 복주머니로 이벤트에 응모, 최신형 휴대폰, 42"PDP TV, 드럼세탁기, XBOX360, PS2, 닌텐도DS등 총 16가지의 푸짐한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1”이 종료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5레벨” 이상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CGV영화 예매 시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중국 샨다 방문 오픈 이벤트 당첨자 발표에 이어 2월에는 일본(동경)에 위치한 사꾸라인터넷 탐방 기사단을 모집한다.
한편 렛츠게임 '던전앤드래곤 온라인'의 첫 번째 업데이트 스토리인 '죽은자들의 기도문'이 2월2일 베일을 벗는다.
이번에 소개되는 '스토리1-‘죽은자들의 기도문'은 피의 납골당으로 향하는 문이 열리고 용감한 모험가들이 피의 사제 살라쏘가 지배하고 있는 이단의 길을 탈환한 데 이어 그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제 게이머들은 두 번째 예언자 사제 네레짜를 물리치기 위해 어둠의 수호병의 무덤, 어둠의 기사의 무덤, 어둠의 왕의 무덤, 어둠의 군주의 무덤을 지나 최종적으로 네라짜의 안식처인 어둠의 납골당으로 향하는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