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카드 "신한은행 계좌로 체크카드 사용하세요"

신한은행과 제휴, 삼성체크카드 애니패스포인트 카드 출시

이지숙 기자 기자  2012.10.25 18:09: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카드(029780·대표이사 사장 최치훈)는 신한은행과 제휴를 통해 '신한은행 삼성체크카드 애니패스포인트 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한은행이 전업계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카드를 출시한 것은 최초다.

'신한은행 삼성체크카드 애니패스포인트 카드'는 삼성 애니패스포인트 카드의 부가서비스가 제공되며, 신한은행 계좌와 연결해 이용이 가능하다. 신한은행 현금카드 겸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삼성 애니패스포인트 카드'는 삼성카드의 부가 서비스와 신한은행 현금카드 기능이 결합된 체크카드다.
삼성 애니패스포인트 카드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이용 금액과 가맹점에 따라 이용 금액의 0.2~0.8% 빅포인트 적립 △베니건스·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10% 할인 △스타벅스 1만원 이상 이용시 1천원 청구할인 △엔진오일 1만5천원 청구할인 등이다. 이밖에 영화·놀이공원 할인, 에스오일 주유시 리터당 40 보너스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삼성카드 상담센터 또는 홈페이지, 삼성카드 지점 등에서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애니패스포인트 체크카드는 신한은행 고객들이 기존 계좌를 그대로 활용하면서 카드의 부가서비스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유용하다"며 "앞으로 은행들과의 제휴를 확대해 고객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