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소니 코리아, 노트북 바이오 G 시리즈 출시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2.01 10:21: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소니 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오늘 견고함과 가벼움을 동시에 갖춘 소니 최초의 비즈니스 전용 모바일 노트북 바이오 G 시리즈를 출시했다. 바이오 G시리즈는 12인치 액정의 VGN-G115LN/B 단일 모델로 구성되며, 가격은 2,499,000원 이다.

바이오 G 시리즈는 1,300개 일본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대규모 조사 결과와 광범위한 의견수렴을 통해 기획된 비즈니스 전용 모바일 노트북으로 업무용 노트북에 요구되는 강하고, 오래가고, 얇고 가벼운 속성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만족시킨 제품이다.

소니 코리아의 바이오 제품 담당자는 “바이오 G 시리즈는 견고함과 가벼움이라는 상반되는 특징을 최적으로 조화시킨, 바이오의 모든 기술이 집약된 최초의 비즈니스 전용 노트북”이라며, “Genuine(진정함)을 상징하는 이번 바이오 G 시리즈의 출시를 통해 향후 B2B를 포함한 비즈니스 노트북 시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바이오 G 시리즈는 2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 소니 스타일 직영점 소니스타일 온라인을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예약판매 구매고객에게는 개인정보보안 필름 및 바이오 G 전용 가방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주 제품 출시를 발표했던 보드 PC 바이오 type L(VGC-LA38L)의 예약판매도 2월 3일부터 2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