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다음 폼’, 출시 1주일 만에 가입자 3만 명 돌파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2.01 10:05: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의 통합 포인트카드 ‘다음 폼’ (pomm.daum.net)이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다음 폼’은 출시 1주일 만에 가입자 3만 명을 돌파했고, 지난 30일에는 가입자가 5,000여명이나 몰리는 신기록을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다음 폼 카드는 전체 신청자 중 여성의 비율이 60%, 25~29세 사이의 여성 가입자가 45.5%에 달할 만큼 젊은 여성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남성 가입자의 약 3배가 넘는 수치다. 다음 측은 여성 고객들의 이 같은 호응에 대해 한 장의 카드로 다양한 제휴사의 포인트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젊고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다음의 김용훈 사업개발 본부장은 “고객들이 서비스에 대한 장점을 스스로 인지하고, 능동적으로 카드 발급을 신청하고 있다는 점에서 고무적이다”며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휴사 확대에 주력할 터”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