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인기 연예인들이 펼치는 즐거운 공연과 맛있는 한우요리 대결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색 쿠킹콘서트가 열린다.
![]() |
||
전국 한우농가들이 힘을 모아 만든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국민들을 위한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한우와 공연의 이색 만남을 주선한 것.
이날 행사에는 요리전문가 이혜정과 웃찾사의 ‘나몰라패밀리’, 개그야의 ‘명품남녀’ 등 인기 연예인들이 참여해 150여명의 관람객들에게 멋진 공연과 맛있는 한우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웃찾사의 나몰라패밀와 명품남녀가 요리전문가 이혜정으로부터 요리를 사사 받아 경쟁적으로 요리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우승팀에게 주어지는 부상은 최고급 명품 한우세트. 국내 최고급 한우세트를 향한 치열한 요리 경쟁과 연예인들의 특별한 한우사랑 이야기가 행사에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한우요리 대결이 진행되는 사이사이 명품남녀의 맛깔스런 토크와 나몰라패밀리의 힙합이 가미된 개그공연이 어우러진다.
또한 나몰라패밀리와 명품남녀가 우리 한우를 사랑하는 홍보대사 격인 ‘한우사랑 연예인 서포터스’로 공식 위촉된다.
이외에도 입담 좋은 요리전문가 이혜정이 등심이나 안심 등 비싼 부위가 아닌 가정에서 일반적으로 흔히 사용할 수 있는 불고기감 쇠고기로 스테이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멋진 한우요리 노하우를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한우요리에 관한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요리가 끝나면 주부, 직장인, 학생 등 한우를 사랑하는 다양한 층으로 구성된 150여명의 관람객들이 전문 심사위원들과 함께 일반인 심사위원으로써 시식을 통한 엄정한 심사를 하게 된다.
행사에 참석한 관람객들에게는 50만원, 30만원, 5만원(5개)으로 구성된 명품 한우세트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임봉재 팀장은 “미국산 수입쇠고기 등 다양한 유통환경 변화에도 꾸준히 우리 한우를 사랑하고, 우리 먹거리를 지키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해 우리 한우에 관한 유익한 정보도 얻고, 즐거운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장소: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1층) ,행사일시: 2007년 2월 1일 오후 1:0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