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성장기 아이들의 키에 대한
고민을 전문적으로 해결해주는 하이키 한의원(www.highki.com)이"서비스
게런티"라는 제도를 도입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고 있다.
서비스 게런티(Service Guaranty) 제도란 고객의 불만족을 최소화 하기 위한 서비스 정신이다. 즉 고객이 불만이나 문제를 제시할 시 일정액을 누적하여 1달에 한번 누적된 금액이나 해당 금액만큼의 상품을 사회나 방문객에게 되돌려 주는 제도로 선진국형 FUN경영이 그 중 하나다.
이에 따라 하이키한의원은 웹진 "키&미 세상" 을 제작하여 무료로 배포하고, 고객이 불만이나 문제점을 제시할 경우 그 문제점을 어떻게 해결 했는지를 고객에게 다시 알려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