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세가코리아(대표 사토 야스타카)는 카드를 이용하여 즐기는 어린이 아케이드 게임 ‘곤충대왕 무시킹’이 겨울방학을 맞아 숲 속을 배경으로 하는 자연조형놀이체험관 ‘숲속놀이터’와 공동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숲속과 자연을 주요 컨셉으로 하고,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라는 측면에서 ‘숲속놀이터’는 ‘곤충대왕 무시킹’ 게임과 타겟 및 컨셉이 정확하게 일치한다.
‘숲속놀이터’(http://www.ibatu.net )는 바람놀이터, 숲속극장, 흙 놀이터, 물 놀이터로 이루어져 아이들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맘껏 뛰어보고, 만들어보고, 구르며 자연을 소재로 창조적인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자연조형체험놀이터이다. ‘무시킹’ 게임은 플레이 할 때 마다 랜덤으로 나오는 카드를 통해서 곤충에 대한 서식지, 학명을 알 수 있어, 교육적인 측면을 가미한 에듀테인먼트 형식으로 접근한 게임이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2월 28일까지 ‘무시킹’ 홈페이지(http://www.mushiking.co.kr/)와 설치점포 중 마트 중심으로 주말마다 진행되는 특별 행사에서 진행된다. 홈페이지에서는 무시킹 삼행시 이벤트를, 마트 특별 행사에서는 게임대회가 진행되어 우승자와 참여자중 추첨을 통해 ‘숲속놀이터’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6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체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숲속놀이터’를 방문한 고객 200명에게는 ‘무시킹’ 곤충카드와 기술카드가 들어있는 가이드팁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공동프로모션에 대해 ㈜세가코리아 김정민 팀장은 “이번 공동프로모션을 통해 ‘무시킹’ 이 자연과 함께 아이들은 본래의 감성과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