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끄마끄 온라인’ 무료화 선언 후 상승 곡선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1.18 15:28: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조이스펠(대표: 신인경)이 개발, 효성 CTX㈜(대표: 김성남)에서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미끄마끄 온라인’이 지난 15일 무료화 선언 후 신규 가입자가 평소에 비해 10배 가까이 증가하고 있다.

 ‘미끄마끄 온라인’은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15일 무료화 선언을 했으며, 이와 함께 신규 맵과 상위 특성 스킬 등 컨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효성 CTX 측은 “무료화 선언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인식이 확산되어 신규 가입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라며, “신규가입자 및 동시접속자수의 상승폭이 커 향후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미끄마끄 온라인’은 1월 말 예정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UI가 대폭 변경될 예정이며, 아이템 추가, 홈페이지 리뉴얼 등 또 한 번의 큰 변화를 준비 중에 있다.

 지난해 4월 국내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 ‘미끄마끄 온라인’은 2명이 커플을 맺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소울메이트’ 시스템, 아이템 외형과 능력치가 분리되어 색다른 조합이 가능한 ‘소웰 시스템’ 등 차별화 된 요소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해외에도 진출하여 현재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끄마끄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micmaconlin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