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스타 발굴에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끈다.
![]() |
||
회원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콘테스트를 진행, 이들에게 선발자 투표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목표 타겟층에 친숙하면서도 해당 기업의 이미지와도 부합하는 모델을 선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에 친숙한 세대를 대상으로 한 각종 선발대회에 방학을 맞아 연예인의 꿈을 꾸는 지망생들이 대거 몰리고 있다.
국내 최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내달 16일까지 5주에 걸쳐 '옥션 광고모델 컨테스트'(사진를 개최한다.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과 간단한 프로필,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자기소개 동영상 등을 제작해 올리면 네티즌의 투표와 더불어 현CF 감독이 직접 심사를 통해 최고 모델 2명을 포함 총 3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만 16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모델에게는 별도의 모델료와 더불어 앞으로 제작될 온오프라인 광고와 온라인 이벤트 등 옥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오는 21일까지 '제1회 인터파크 키즈 슈퍼 패션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