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던롭-BMW, 프리미엄 7 강조하는 이유

특약점 및 전시장서 푸짐한 경품 이벤트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5.14 19:14:1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던롭코리아는 BMW의 국내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 모터스와 공동으로 ‘7 프리미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던롭과 BMW는 ‘젝시오7’과 BMW ‘7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하는 ‘7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한다.
‘7 프리미엄 이벤트’는 젝시오의 일곱 번째 모델인 ‘젝시오7’과 BMW ‘7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하는 진행하는 이벤트다. BMW 7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전국 던롭 특약점에서 젝시오7 제품을 구매 한 후 정품등록을 하면 드라이버 구매 시 신제품 에브리오 볼 1더즌을 제공한다. 아이언세트 구매 고객에는 신제품 젝시오 LX 볼 2더즌을 증정한다. 선착순 모집을 통해 한설희 선수와 함께하는 ‘젝시오 원포인트레슨’ 참여 기회도 함께 마련했다.

도이치모터스 전시장에서도 푸짐한 경품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BMW 7시리즈를 신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젝시오7 드라이버를 선사한다. 또 행사 안내문을 소지한 방문고객에게는 고반발 젝시오 XD 하프더즌을 증정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간단한 응모권을 작성하면 젝시오7 아이언세트, 페어웨이우드, 유틸리티 등 7가지의 다양한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이 행사는 다음달 30일까지 던롭 전국 특약점과 BMW 도이치 모터스 전시장(대치·동대문·송파·양재)에서 진행한다.

한편, 젝시오7은 지난 2000년 출시 이후 12년 연속 일본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3월14일 발표된 ‘골프다이제스트 핫 리스트 일본판’에서 드라이버·페어웨이우드·아이언 부문에 모두 골드 메달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