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게임 ‘스키드러쉬’, 오픈 베타 시작!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1.10 13:48:2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NHN㈜(대표 최휘영)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자체 제작한 캐주얼 레이싱 게임 ‘스키드러쉬(SKID RUSH)(skidrush.hangame.com)’의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하고 2007년 게임 시장에 새로운 캐주얼 레이싱 게임 열풍을 일으키겠다고 10일 밝혔다.
   

‘스키드러쉬’는 실재하는 차량들을 만화풍으로 재구성한 카툰 렌더링 그래픽에 퀘스트, PVP, 공성전 등 MMORPG 요소를 결합한 다양한 게임모드로 기존 레이싱 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선보여 오픈 전부터 게이머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받아왔다.

특히, 게이머들은 다른 캐주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퀘스트를 수행하고 아이템을 획득하면서 차량을 육성할 수 있으며, 배틀존 모드의 8:8의 팀전을 통해 짜릿한 레이싱 승부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회사측은 향후 1, 2차 도시에 이은 새로운 도시맵을 추가하고 ‘채널전’, ‘카오디오 시스템’, ‘러쉬 타임’ 등 ‘스키드러쉬’ 만의 개성 넘치는 재미요소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기존 레이싱 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한게임은 ‘스키드러쉬’의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게임 내 다섯 가지 특수 미션을 모두 수행하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PMP와 더불어 다임러크라이슬러社의 닷지 캘리버 실제 차량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황성순 NHN 게임제작센터장은 "’스키드러쉬’는 간단한 조작과 풍부한 게임 콘텐츠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표 캐주얼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면서 "기존 캐주얼 레이싱 게임 이상의 재미로 올 해 게임시장에 새로운 레이싱 게임 열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