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천도온라인이 2007년 정해년 새해부터 유저들로부터 칭찬과 감사의 인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천도온라인 운영 팀이 ‘2007년 서비스 강화’를 선언하고 홈페이지(www.1000do.com) 119콜 게시판의 전화 상담 시간을 기존 저녁 7시에서 상담시간을 3시간 연장하여 저녁 10시까지 진행한다.
또한 황금 돼지 해인 정해년을 맞이 하여 유저들에게 직접 전화를 하여 신년 인사를 하는 해피콜 서비스도 실시 중에 있다.
천도 운영 팀에게 전화를 받은 유저들은 “새해 첫날에 상냥한 목소리로 새해 인사를 들으니 2007년에 좋은 일이 일어 날 거 같다”, “천도온라인을 재미있게 즐기고 있어서 도리어 감사하며 게임 개발에 노고가 많다’며 말하며 새해 천도온라인은 유저와 GM이 함께 새해 덕담을 주고 받았다는 훈훈한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천도온라인 운영 정현주 팀장은 “향후 유저 지향적인 마일리지 제도 및 지속적인 해피콜 서비스로 서비스 강화는 물론 더 재미있고, 훌륭한 컨텐츠로 보답할 것을 약속 드린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