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GM은 오는 2일부터 준대형 세단 알페온의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Alpheon Care)’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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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GM은 기존 쉐비 케어 서비스와 영업사원 홈케어 서비스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살시한다. | ||
판매·마케팅·A/S부문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은 차종별 마케팅의 일환으로, 알페온 고객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라며 “알페온 고객은 럭셔리 차량의 오너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은 기존 쉐비 케어(Chevy Care) 3-5-7 서비스와 영업사원 홈케어 서비스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다. 이번 프로그램은 ‘카 케어’와 ‘고객 케어’로 구성됐으며 △차량정보 SMS서비스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전담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의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알페온 고객은 ‘카 케어’를 통해 차량 관련 정보는 물론, 소모품 교환주기와 내비게이션 맵 업데이트 시기 등 차량 라이프 사이클 정보를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받아 볼 수 있다. 또 전국 70여개 서비스 센터에는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가 개설돼 기다림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도 제공된다.
아울러, 고객센터 내 알페온 고객만을 위한 전담 상담원을 별도로 배치해 알페온 고객을 위한 서비스 질을 대폭 강화했다. 알페온 고객은 고객상담 센터 전화 시 별도 채널을 통해 전담 상담원과 바로 연결되며 고객상담·긴급출동·정비예약 등 한 번의 통화로 관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알페온 고객들을 위해 ‘고객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알페온 라이프 클럽’을 통해 분기별로 공연·골프·강연·파티 등 다양한 문화 및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쉐보레 브랜드 도입과 동시에 실시해 온 쉐비 케어 프로그램을 연장해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국GM은 올해 들어 ‘러브 모어 1-3-5-7’ 캠페인 등 차종별 특화된 마케팅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 ‘알페온 케어’를 대표적인 차종별 특화 마케팅으로 활성화하고, 다른 차종에 대해서도 고객만족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