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샐러드전문 패밀리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대표: 김준영 金準泳)가 20일 광나루점(7호점)을 오픈했다.
광나루역 대한제지빌딩 지하2층에 위치한 세븐스프링스 광나루점은 280석 규모로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은 좌석 배치로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광나루점은 지금까지 세븐스프링스가 매장을 오픈했던 오피스 상권과는 달리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는 지역 특성에 맞춰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건강지향적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스프링스는 30여 가지의 신선한 야채와 10여 가지의 소스로 구성된 웰빙 뷔페식의 신선한 샐러드바를 갖추고 있다.
건강을 생각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런치세트메뉴를 비롯해 독특한 맛의 스테이크와 해산물 요리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들의 웰빙과 건강을 위해 천연재료와 100% 올리브 오일을 사용한다. 가격은 런치샐러드바(14,500원), 디너샐러드바(18,500원) 등이다.
한편 세븐스프링스 광나루점은 전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들과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생맥주를 연말까지 무제한으로 무료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뮤지컬,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홈페이지(www.sevensprings.co.kr)를 참조.
올해 기존 4개 매장을 7개로 확장한 세븐스프링스는 내년에도 5개의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며 2009년까지 20개 매장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