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등 CJ의 8개 브랜드가 크리스마스 연합 이벤트 ‘메리 트위터 데이’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느 14일 트위터를 통해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한해 동안 CJ의 다양한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에는 CJ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비비고, CGV, 제일제당, CJ ONE카드, CJ E&M 음악공연사업부문 등이 공동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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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8개 브랜드가 연합으로 오는 14일 '메리 트위터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
특히 오후 1시에 진행되는 8개 브랜드 공통 이벤트는 ‘산타가 대신 되어 드립니다’라는 콘셉트로 특별 진행된다. 8개 브랜드에서 준비한 8가지 깜짝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시간대별 이벤트 종류 후 바로 발표된다. 단, 8개 브랜드 공통 이벤트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J의 대표 브랜드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처음으로 연합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즐기고 호흡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