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남 화순청소년 예술축제 오디션장 후끈

장철호 기자 기자  2011.12.13 10:14: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Art4 ent(대표 정회수)는 전남 화순청소년 예술축제에 대한 오디션을 10일 오후 2시에 청소년 수련관에서 가졌다.

접수 마감된 숫자가 말해 주듯이 오디션장의 분위기 또한 참여 학생들로 가득차 열기가 대단했으며 끝나는 시간까지 많은 학생들이 함께했다.

본선장을 방불케한 오디션장에는 총 37개 팀에 214명이 참여했으며 예선에 참여하는 응원인원이 대단해 약 370여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오디션장에는 악기가 세팅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본인들만의 악기를 구성하는 팀이 있는가 하면 의상이나 참여 작품 또한 대단해 본선에 어떤 팀이 진출할지 초미의 관심사이다.

Art4 ent에서는 우리 지역에 재능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이 많이 있는것에 대해 많은 기대감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예술행사가 많이 기획되어 재능있는 청소년들이 많이 발굴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 광주지역의 청소년들도 문의를 많이 해 우리 지역의 청소년 축제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실감할 수 있었다.

본선진출자 발표는 Art4 ent 홈페이지와 청소년 수련관 공고게시판에 오는 22일 공고한다.

또한 청소년들이 그동안 만들어 놓은 작품도 설치하니 평소 자신의 작품을 친구들이나 지인들에게 알리고자 했으나 그 기회가 없어 못했던 청소년이나 자기가 제작한 독특한 작품이 있는 청소년은 청소년수련관에서 작품을 대행 접수하고 있으니 많은 접수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