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이너비, 여성만을 위한 호텔 크리스마스 파티

‘메리 뷰티 크리스마스’ 이벤트…파티공간부터 뷰티용품·파티음식까지

조민경 기자 기자  2011.12.13 09:14: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제일제당 ‘이너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여성들만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이너비'가 '메리 뷰티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이너비 아쿠아인앤온'.
CJ제일제당은 오는 23~24일 양일간 진행되는 ‘메리 뷰티 크리스마스(Merry Beauty Christmas)’ 이벤트를 통해 총 18명의 여성 고객들에게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숙박권을 증정한다.

지난해에 이어 시즌 2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히 파티공간 제공을 넘어 여성고객들이 편안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먹는 화장품 ‘이너비’와 뷰티용품, 파티음식, 파티용품까지도 모두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신청은 오는 18일까지 이너비 블로그에 접속해 이웃을 신청한 후 블로그 이벤트에 자신만의 크리스마스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19일 추첨을 통해 총 3팀(팀당 6명)을 발표, 당첨된 팀은 23~24일 1박2일간 그랜드 힐튼 호텔 6인실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게 된다. 

CJ제일제당 이너비 브랜드매니저 고은비 과장은 “먹는 화장품의 선두주자답게 여성들의 최고 관심사인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뷰티공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너비’는 지난 11월 피부 속보습(in)만이 아닌 피부 겉보습(on)까지 도움을 주는 ‘이너비 아쿠아인앤온’ 신제품을 출시했다. 12월말에는 ‘이너비 아쿠아리치’까지 출시할 예정이며 향후 피부 고민별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10개 이상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