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씰 온라인, ‘스피드 자동 파티’로 업그레이드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2.20 14:56: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YNK KOREA(대표 윤영석)는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개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신개념 커뮤니티 ‘스피드 파티(Speed Party)’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게임 접속과 동시에 자동 파티 입장이 가능한 ‘스피드 파티’는 파티 경험치 적용 범위를 맵 단위로 대폭 확대했으며 기존 게임들에게서 볼 수 없었던 ‘파티원 즉시 소환’이 가능하다.

 또한, 여성유저 비율이 30% 이상인 게임 특성을 살려 파티원들의 성별을 구분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파티 형성에 따른 새로운 재미요소를 선보일 예정.

 ‘씰 온라인’은 이번 ‘스피드 파티’ 도입으로 파티형성에 따른 소요 시간을 대폭 단축되는 등 기존 파티 시스템의 한계점을 보완했으며 나아가 싱글 플레이 중심이었던 ‘씰 온라인’ 게임 내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곤엔터테인먼트 유철호 게임사업본부 PD는 “신개념 커뮤니티 개발방향에 맞춘 스피드 파티 시스템의 도입은 향후 게임 내 결정적인 방향타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게임의 완성도를 한껏 높인 스피드 파티 시스템의 원활한 도입을 위해 올 겨울 운영 측면의 지원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씰 온라인’은 ‘스피드 파티’ 시스템 도입을 기념해 남녀 성비를 맞춰 스크린샷을 찍으면 디지털카메라, 게임머니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남자셋!여자셋!’ 이벤트를 오는 1월 10일까지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