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기자 기자 2011.12.12 14:20:15
[프라임경제] CJ오쇼핑은 일상 속에서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다양한 영어 표현을 배움으로써 언어 뿐 아니라 다른 나라의 문화까지 익힐 수 있는 교육용 영어 시트콤 DVD인 '글로벌 마인드셋 GEE(Global Etiquette and Education)의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글로벌 마인드셋 GEE'는 주한 캐나다 상공회의소 회장인 시몽 뷔로 회장이 직접 기획∙제작한 것으로, 한국에서 25년간 생활을 하며 느낀 한국인의 영어 교육상의 문제점과 주한 대사관 부인들의 글로벌 자녀 교육 노하우 등을 담아 제작한 제품이다. 또한, 하이킥 시리즈의 전문 작가와 고려대 영화학 교수 달시 파켓 씨가 대본을 집필해 DVD 에피소드의 재미를 더해 아이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했다.
오는 13일 오전 11시30분에 편성된 이번 '글로벌 마인드셋 GEE' 방송에서는 12편의 시트콤이 담긴 DVD 3장, 시트콤에서 사용된 영어 표현 700개와 영어 단어 6000개가 담긴 오디오 CD 2장, 그리고 시놉시스와 기타 확장 표현, 문화적 요소와 글로벌 에티켓에 대해 다룬 교재 3권을 판매한다.
'글로벌 마인드셋 GEE'는 딱딱한 교과서적인 교육 방식이 아니라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과 글로벌 사고방식을 익힐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시트콤은 국제 초등학교 밴드부를 배경으로 아이들의 시선에서 재미있게 스토리가 진행되기 때문에 몰입도가 높으며 상당한 교육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