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화제인물]연예인스타일리스트 '이솝'

김영익 객원기자 기자  2006.12.20 12:40: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경민,정생물,김청경,조성아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이솝 ' 씨가 메이크업계 핫이슈로 떠올랐다.

   
이솝 씨는 한때 MBC 화제집중,SBS 생방송투데이 등 방송 3사 유명프로그램의 출연요청과 인터넷신문에 소개되면서'가장 많이 본 기사'로 떠올랐던 화제의 인물로 다재다능한 재주와 사업가 적인 자질을 지닌 인물이다.

이솝 씨는 현재 연예인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운영한다는 자부심으로 자신의 이름을 딴 스타일링 전문숍 이솝메이크업 (www.leesopmakeup.com)을 운영하고 있는 원장이다.

투명메이크업(일명:도자기메이크업)과 스모키메이크업으로 유명해진 이 샵은 강북권에서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전화와 인터넷을 통해 예약을 받는데 샵에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포화상태에 이를 정도로 '대박'행진이다.

입소문을 통해 일반인들 사이는 물론 가수,리포터등 고객층도 다양해졌다.

이에 이어서 최근에는 KBS  윤종신의 소문난 저녁 프로그램에 메이크업을 협찬하고,신세계 백화점등에서 메이크업 강의제안도 들어올정도로 여기 저기 에서 이솝원장을 초빈하는 섭외 요청으로 요즘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것.

원장 이솝씨는 "매번 사업을 할때 마다 방송사에서 걸려오는 출연제안은 선택이 아닌 '필수'였다고." 전했다.

한때 자신의 이름 내 건 '이솝'이란 쥬얼리 사업을 한적이 있었는데 굉장한 매출을 올려 '대박'가게로써 국회방송의 성공창업 프로그램과 각 언론에도 소개된 바 있다.

쥬얼리샵은 1호점은 인천부평점에 열었는데,이어 서울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2호점까지 열기도 했다.

압구정점은 정지영 아나운서와 연예인들이 협찬을 받아갔고 잡지사 슈어 (SURE)에도 협찬했다.

또 이와 더불어 함께한 사업이 신인 연예인을 발굴하고 양성하는 엔터테인먼트사이자 방송연예 커뮤니티 스타브이도 운영했다.

사이트에서 인기를 끈건 투표설문 컨텐츠다. 케이블채널 YTN STAR와 각 언론 매체를 통해 그결과를 실시간으로 보도하기도 했다.

이때 설문으로는 목소리가 가장 좋은가수는? 이란 설문에서 가수 비 가 선정됐고, 꼭한번 만나고 싶은스타는? 에는 강지환, 한국을 대표하는 얼짱 스타는? 에는 동방신기  등이 선정됐었다고.

매번 하는 사업마다 '대박'... 하지만 자신이 제일 하고 싶은건 남을 아름답게 꾸며주고 변신시켜주고 싶은것이 라는 소박하고 겸손한 말을 하는 이솝씨. 다양한 사업과 변신 그리고 성공! 메이크업계와 방송계에서 분명 집중할만한 인물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