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매일유업 ‘MCC고베식당’ 쿠킹클래스 열어

5~8세 어린이와 엄마가 함께하는 체험교실

조민경 기자 기자  2011.12.12 13:08: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의 프리미엄 냉장카레 ‘MCC고베식당’이 전국 대형 마트 문화센터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MCC고베식당과 함께 하는 일본 카레 여행’ 쿠킹 클래스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MCC고베식당과 함께 하는 일본 카레 여행’ 쿠킹 클래스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요리를 배우고 실습할 수 있는 기회다. 전문 쉐프가 크로켓과 비프카레 소스, 치킨카레 샌드위치 등 ‘MCC고베식당’ 카레소스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게 된다. 또 요리 실습 외에도 카레의 역사 등 카레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매일유업 냉장카레 ‘MCC고베식당’이 어린이를 대상으로 ‘MCC고베식당과 함께 하는 일본 카레 여행’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쿠킹 클래스에 참여를 원할 경우 ‘MCC고베식당’ 홈페이지에 소개된 전국 각 지역의 대형마트 문화센터에 개설된 쿠킹 클래스 장소와 일정을 확인해 신청하면 된다. 5~8세 어린이와 엄마가 함께 참가할 수 있다. 
 
쿠킹 클래스에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는 ‘MCC고베식당’ 로고가 새겨진 어린이용 앞치마와 고베식당 제품이 선물로 주어진다. 또 쿠킹 클래스 참여 후 고베식당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단 및 후기 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MCC고베식당’은 일본 고베의 80년 전통 장인기업 MCC의 프리미엄 카레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일유업이 직접 생산하며 냉장 유통시스템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일반 즉석카레와 달리 국내산 야채와 쌀가루를 사용하고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를 넣지 않고 원재료의 크기, 향, 영양소 등을 강화해 맛과 품질, 신선함 등에서 차이가 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