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스터피자 발도장 찍으면 ‘랍스타 피자’

아임IN 미스터피자와 이벤트, 푸짐한 경품 증정

나원재 기자 기자  2011.12.09 13:50:2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스마트 모바일 컴퍼니 KTH(대표 서정수)가 운영하는 국내 1위 위치기반 SNS 아임IN이 전국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발도장을 찍고 ‘랍스타 피자 요리사’ 게임에 참여하는 사용자들에게 신제품 랍스타 피자 시식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1위 위치기반 SNS 아임IN이 전국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발도장을 찍고 ‘랍스타 피자 요리사’ 게임에 참여하는 사용자들에게 신제품 랍스타 피자 시식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임IN에 접속, 전국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발도장을 찍으면 즉석 당첨 이벤트인 ‘랍스타 피자 요리사’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화면 좌측의 피자 아이콘을 손가락으로 터치해 우측 얼굴 아이콘으로 밀어 피자를 먹이면 ‘피자 토핑’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토핑을 획득할 때마다 랍스타 피자 조리법이 나와 직접 랍스타 피자를 만들어 보는 재미요소도 느낄 수 있다. 경품으로 신제품 랍스타 피자 시식권, 랍스타 피자 20% 할인 쿠폰, 미니샘플러 무료 쿠폰, 그리고 미스터피자 브랜드 뱃지 등을 푸짐하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12년 1월15일까지 약 한달 반 동안 진행된다.

당첨된 경품은 아임IN 앱 내 ‘설정’ 메뉴의 이벤트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랍스타 피자 시식권의 경우 당첨 후 MMS로 발송된다.

KTH 오현주 아임IN PM은 “국내 1위 위치기반 SNS 아임IN과 미스터피자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미스터피자 매장 방문 및 상품 구매까지 촉진시킴으로써 사용자와 브랜드를 연결해 주는 다리 역할을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미스터피자가 브랜드로 입점한 국내 1위 위치기반 SNS ‘아임IN비즈 플랫폼’은 ‘위치’를 기반으로한 실시간 마케팅 플랫폼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자를 비롯한 소상공인들이 보다 적은 비용으로 손쉽게 주변에 있는 잠재고객들에게 매장 및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게 한다.

단순 홍보·마케팅 활동을 넘어 고객과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고객 로열티를 강화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임IN 비즈 플랫폼’을 통한 홍보 활동의 효과분석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