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2월 제주여행을 준비한다면?…‘얼리버드 패키지’

제주신라호텔, 2월 예약 고객에게 '해산물 & 바비큐 저녁 뷔페 2인' 선물

전지현 기자 기자  2011.12.09 13:31: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제주신라호텔은 2월 여행을 미리 예약하는 고객에게 '해산물 & 바비큐 저녁 뷔페 2인'을 선물한다. 2월 여행은 오는 26일부터 1월 13일까지 단, 3주간 예약을 받는다. 투숙 가능 기간은 2월 1일부터 9일까지다.

얼리버드 패키지는 물온도 40~ 42도의 따뜻한 자쿠지에 앉아 낭만적인 라이브 음악 공연을 감상하는 이색적인 낭만을 경험 할 수 있고 프랑스 유명 와인을 맛 볼 수 있는 프랑스 와이너리 투어 2인 이용, 겨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또 제주신라호텔에서는 이국적이고 낭만 가득한 리조트의 밤을 선보이는 ‘문라이트 스위밍’을 밤 12시까지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조명으로 장식된 윈터 스파 존에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문라이트 스위밍과 스파로 낭만적인 밤을 보낼 수 있다.

아울러 1만여 평에 이르는 호텔 정원의 명소지인 비밀의 정원, 허니문 로드, 쉬리벤치에서 펼쳐지는 야외 와인 페스티벌로, 프랑스 7개 지역의 와인을 무제한 시음할 수 있고 호텔 아래 위치한 중문 해수욕장에 마련된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