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화證, 가장 편한 ‘온라인 자산관리사’ 출사표

12일 공식홈페이지 리뉴얼 ‘드림플래너’ 강조

이수영 기자 기자  2011.12.09 10:30: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화증권의 공식 홈페이지가 자산관리 컨텐츠와 편리함을 극대화해 12일 오픈한다. 새롭게 문을 여는 공식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온라인 자산관리서비스 ‘드림플래너’다. 드림플래너는 ‘자산관리코칭시스템’ ‘굿라이프플랜(Good Life Plan)’ 등 자산관리 시스템 전문 코너로 구성됐다.

드림플래너의 ‘자산관리 코칭시스템’은 고객의 자산운용 현황을 스스로 점검할 수 있으며 투자성향에 맞도록 투자방향과 맞춤상품을 제시해준다. 더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할 경우에는 직원에게 이메일로 직접 상담신청을 할 수 있고 이메일이 발송되면 실시간으로 직원에게 알림창이 표시돼 신속한 답변이 가능하다. 

‘굿라이프플랜’은 투자목적에 따라 결혼자금, 자녀교육자금, 은퇴 후 노후자금 등을 계산하고 고객의 계획에 맞는 투자상품을 제시해 주는 서비스다. CMA고객들의 이용편리성을 고려해 이체·거래내역 및 잔고조회·추천금융상품 등 조회 서비스를 하나의 화면으로 구성한 원스톱 뱅킁 서비스도 도입됐다.

또 신규고객과 기존고객의 사용패턴, 동선 등을 분석해 첫 화면에 주요 컨텐츠를 배치했고 글자크기 확대기능도 추가됐다.

한화증권은 새 공식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31일까지 3주 동안 ‘홈페이지 새단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산관리코칭시스템을 체험한 고객들 중 131명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과 5만원 상당 주유권 등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자산관리 서비스의 이름을 맞추는 퀴즈이벤트도 진행하며 참가고객 100명에게 1만원권 상품권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2일 이후 고객지원센터 전화 1544-8282 또는 한화증권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