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부부가 진행하는 롯데홈 '대박쇼' 진짜 대박~

롯데홈쇼핑, 진짜 부부가 진행하는 '진짜 부부 대박쇼'

전지현 기자 기자  2011.12.08 10:24: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실제 부부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롯데홈쇼핑의 고정 프로그램 '진짜 부부 대박쇼'가 인기를 끌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전 8시15분, 롯데홈쇼핑의 생활∙가전 부문 제품 중 매출과 고객 호응도가 높은 상품을 엄선해 카드할인, 무이자 혜택, 일시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판매하고 있다. 

무엇보다 롯데홈쇼핑 부부 쇼호스트 성민기, 김지애 씨가 찰떡 호흡을 과시하며 이끌어 가는 맛깔스러운 진행이 프로그램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6년 차 부부인 이들은 제품에 대한 설명을 대화하듯 자연스럽게 전달하며,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 

   
롯데홈 진짜 부부 대박쇼 방송장면.
매주 2가지 상품이 판매되며, 현재까지 ‘퍼실 세제’, ‘한경희 스팀 다리미’, ‘보루네오 소파’ 등이 판매 됐고, 같은 제품이라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 판매하면 매출이 평소보다 30% 이상 더 높게 나오고 있다. 실제 지난 11월19일 방송된 ‘한샘 시스템 부엌 가구’는 분당 최고 주문금액 약 2800만원을 기록했고, 지난 달 26일 판매된 ‘퍼실 세제’는 론칭 이후 최초로 방송 1시간 만에 1만 세트가 넘게 팔려 나갔다. 

오는 10일 오전 8시15분엔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가 판매된다. 김치를 맛있게 숙성 시키는 위니아만도의 특허 신기술 '비타민 발효과학'을 적용 시킨 제품으로, 이날 방송에서는 무이자 10개월 혜택과 함께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주방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뒤이어 오전 9시 20분엔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한 필수 아이템인 ‘구들장 온돌마루매트’가 판매되며, 무이자 10개월, 일시불 2만원 할인, 자동주문전화 이용 시 1000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이날 방송은 인터넷 쇼핑몰 롯데아이몰 ‘울랄라 울엄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당첨된 50명을 초청한 가운데 공개방송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방송부문 이만욱 부문장은 “’진짜 부부 대박쇼”는 론칭한 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부부 쇼호스트의 자연스러운 진행과 우수한 제품이 어우러져 롯데홈쇼핑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앞으로 판매 상품의 범위를 넓히고, 방송 형식도 다양화 해 보는 재미도 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