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토요타는 지난 7일, 강남 전시장에서 프리우스 구매고객인 ‘프리우스 피플’이 의기투합해 연말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가 열렸다고 8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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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강남 전시장에서 ‘프리우스 피플’은 연말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가 열렸다. |
프리우스 구매고객인 ‘프리우스 피플’의 요청과 ‘보다 좋은 자동차 만들기’를 통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토요타 그룹의 경영철학을 접목해 실시하는 고객참여 사회공헌활동이라는 데 의의가 있다.
이날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서는 전국 프리우스 피플과 토요타 딜러 대표 및 임직원 등 70여명이 참석해 김장 김치 400포기를 손수 담궈, 각 딜러 소재 지역의 80여 세대의 이웃에게 전달했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프리우스’와의 인연을 통해 전(全) 지구적인 ‘친환경 이슈에의 동참’을 비롯해 지역사회공헌 등 ‘프리우스 피플’만의 차별화된 개성을 실감할 수 있었다는 반응이 많았다”며 “회사 차원에서도 향후 친환경, 사회공헌 등을 비롯 ‘프리우스 피플’만의 다양한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