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정철연구소(소장 정철)가 운영하는 어학전문학습사이트 정철사이버(www.jc.co.kr)가 창립 4주년을 맞이하여, 20일부터 [영어성공 페스티벌]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학습자는 정철사이버(www.jc.co.kr) 사이트에 방문 후, “2007년 영어 학습다짐이나 정철사이버 4주년 축하 메시지”를 게시판에 남기면 참여자 전원에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 마일리지는 정철사이버 사이트에서 강좌 수강, 수업일수 연장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영어성공 페스티벌’ 응모자 중에서 매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정철사이버 무료 수강권’ 및 정철선생의 ‘대한민국 죽은 영어살리기’ 서적을 증정하며, 이벤트 마지막 날인 내년 2월 22일에는 모든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PMP, 전자사전, MP3플레이어 등 어학 학습 관련 전자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4주년을 맞이한 정철사이버는 현재 랭키닷컴 어학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지난 9월 자체 개발한 언어속독훈련프로그램이 특허를 획득한 바 있다. 2004년에는 한국교육컨텐츠인증위원회로부터 업계 최초로 최우수 컨텐츠 AAA등급을 인증 받았고, 2003년에는 산자부에서 주관한 “코리아 e러닝 2003”에서 우수 작품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런 가시적인 성과는 전 직원이 학습자의 영어 성공률 100%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정철의 기업 핵심이념을 굳게 되새기며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로 그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정철 가족과 함께 영어성공의 학습각오를 다지고, 풍성한 학습선물을 받아가는 [영어성공 페스티벌]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정철 소장은 “자체 정철연구소 설립을 통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이 4년 동안 지속 성장을 가능케 한만큼 학습 콘텐츠에 대한 투자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며 “향후 대화형 음성인식시스템 등을 활용하여 더욱 더 높은 온라인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지속 콘텐츠 연구, 개발을 통해 진정한 이러닝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