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새단장 · 고객감사’ 이벤트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2.20 09:59: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현대캐피탈(www.hyundaicapital.com)이 정해년(丁亥年)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놀라운 연말 감사인사’ 이벤트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사진)는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를 부드럽고 역동적인 형태로 발전시켜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멀티플렉스 극장 예매시스템 등에 쓰이는 최신 웹어플리케이션 기술(RIA: Rich Internet Application)을 국내 금융권 최초로 적용, 하나의 창에서  대출한도조회/대출신청의 전 과정을 처리할 수 있도록 구현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시간을 단축시키는 등 고객 편의를 극대화했다.

또한, 고객 친화적 문구와 동영상 서비스로, 홈페이지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알 수 있도록 했으며,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속도 개선과 안정화에도 만전을 기했다.

현대캐피탈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에 들러 회원정보를 확인/수정하거나 신규 가입하는 회원 중 50명, 개편된 홈페이지에 대한 소감을 작성하는 회원 중 50명(2장씩)을 추첨해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 일 디보(IL DIVO)’ 관람 티켓2장씩을 준다. (R석 165,000원 상당,   당첨자는 개별연락 및 추후 공지)

또, 행사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 온천 휴양지 ‘덕산 스파캐슬’을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우대권을 증정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기업 홈페이지가 새로운 상품 판매 채널로 각광받고 있다”며 “고객 친화적 사용자 환경을 구축, 홈페이지를 통한 상품구매가 편리하도록 개선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