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나HSBC생명, 고객센터개설 5주년 기념 골든벨 대회

박지영 기자 기자  2011.12.06 11:43: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나HSBC생명이 대전 고객지원센터 개설 5주년을 맞아 지난 2일 골든벨 퀴즈대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에드워드 콥 부사장이 직접 시상해 직원 사기를 더했다.
 
고객지원센터 상담사 및 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퀴즈대회에서는 관련 업무 지식을 비롯해 일반상식, 회사문제 등 총 40문제가 출제됐다.

이날 최종 우승자는 최재영 상담사가 차지했으며, 2~3등과 입사 6개월 미만 직원은 루키상이 시상됐다. 이 외에도 팀장들이 준비한 특별공연 등을 함께 즐기며 친목과 화합을 다졌다.

시상에 나선 에드워드 콥 부사장은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늘 수고를 아끼지 않는 상담사분들이 우리 회사의 소중한 자산임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하나HSBC생명 대전 고객지원센터는 2006년 9월 개설되어 지난 9월 개설 5주년 기념식을 가졌으며, 앞으로도 에피소드 시나리오 공모전 등 매달 다채로운 사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