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LG생활건강,다이아몬드 메이크업 라인 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2.19 16:46:23

기사프린트

[ 프라임경제]’(株)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한 고급 안티 에이징 메이크업 라인 ‘오휘 스플렌디드’ 를 선보인다.

   
 ‘스플렌디드 안티 에이징’ 메이크업 라인은 오휘에서 첫 선을 보이는 최고급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라인으로 주름개선 효과 등을 갖춘 노화전용 메이크업 제품이다.

 파운데이션 3종, 립스틱 12종 등 15여종의 라인으로 구성된 ‘스플렌디드’는 최고급 메이크업 라인인 만큼 나노 입자의 다이아몬드 파우더, 플래티넘(백금), 루비, 진주 등의 보석성분들을 함유했다.

또한, 제품의 용기는 최고의 명성을 지닌 ‘폴라 스타 다이아몬드’ 의 삼각형태 스타커트를 디자인에 적용, 플래티넘 컬러의 용기와 함께 고급스러움과 화려함을 더하고 있다.

 우선, ‘스플렌디드 파운데이션(자외선 차단 기능성,SPF 20 PA++)’은 다이아몬드의 보석성분이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하며, ‘마린 플럼핑 스피어’ 가 메이크업 이후 보이는 주름과 흐트러진 얼굴윤곽을 보정해 준다. 보습성분이 들어있어,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스플렌디드 립스틱(주름개선 기능성)’은 신비의 약초에서 추출한 ‘아시아티코사이드’ 성분이 입술피부의 활성을 도와 입술주름을 개선해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립스틱이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촉촉함이 탁월해 입술피부의 수분을 지속해 주어, 바르고 난 후 입술이 탱탱해 지는 느낌을 들게 한다. 립스틱의 미세문양 또한 신비감과 화려함을 강조했다

가격은 오휘 스플렌디드 안티에이징 파운데이션13,21,23호, 5만원  오휘 스플렌디드 안티에이징 립스틱(12컬러 ) 3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