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한銀, 브랜드 e-book 발간 통해 브랜드경영 힘써

노현승 기자 기자  2011.12.05 11:34: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신한은행은 올해 초 선포한 브랜드경영의 본격적인 정착 및 전 임직원의 브랜드 경영 마인드 함양을 위해 브랜드 e-book과 브랜드카드를 제작해 배포했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 e-book은 'Togethership'을 그 핵심으로 하고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에 대한 설명과 각종 브랜드 관련 동영상 및 동행 광고 내용이 포함돼 있으며, 스마트폰을 이용해 손쉽게 접속이 가능하도록 모바일 e-book의 형태로 구성됐다.
   
 

또한 휴대가 가능한 신용카드 크기의 '브랜드카드'를 제작해 임직원들이 항상 Togethership의 의미와 더불어 임직원 개개인이 바로 신한은행의 브랜드임을 숙지시키고자 했다. 더불어 이 브랜드카드에 브랜드 e-book으로 연결되는 QR코드를 인쇄해 손쉽게 브랜드 e-book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성과 위주의 근시안적인 접근이 아닌 장기적인 성장 동력으로서 브랜드를 보고있으며, 이러한 관점에서 브랜드 경영을 추진하고 있다"면서 "국내에서 막강한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는 것을 넘어 세계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