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페르노리카 '발렌타인 17 기프트 팩' 연말파티 품격 높여

'스카파 에디션' 테이스팅 글라스로… '맛'과 '향' 찾아

김병호 기자 기자  2011.12.05 10:27: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의 넘버 원 수퍼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에서 파티 시즌을 맞아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기프트 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기프트 팩'은 2011년 11월 출시한 발렌타인 시그니처 디스틸러리(증류소) 시리즈, 두 번째 제품인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과 테이스팅 글라스&리플렛 그리고 소비자 이벤트 응모를 위한 발렌타인 카드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12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기프트팩.
이번 기프트 팩의 가장 큰 특징은 발렌타인의 본연의 맛과 향을 탐험 할 수 있는 테이스팅 글라스와 테이스팅 방법을 소개한 리플렛을 구비한 것이다. 테이스팅은 위스키를 마시기 전 시각, 후각, 미각을 통해 특유의 풍미와 향 등 음용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수십 년간 숙성된 위스키 본연의 맛과 향을 일깨워 주는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테이스팅 글라스를 구비해 스카파 몰트 원액을 비중 있게 블렌딩해 균형 잡힌 완벽한 부드러움을 선보인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의 맛과 향을 더욱 전문적으로 즐길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기프트 팩'은 주요 백화점, 할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판으로 출시돼 연말 및 설날 시즌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기프트 팩'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한 제품의 리플렛에 표시돼 있는 일련번호를 QR코드를 통한 모바일 사이트에 입력하거나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면 발렌타인의 또 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유니크한 '발렌타인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다이어리 및 테이스팅 글라스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