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리아, 12월 한정메뉴 ‘스마트 팩’ 출시

베스트셀러 메뉴로 구성·구매고객 대상으로 스마트폰 파우치 증정

조민경 기자 기자  2011.12.01 15:18: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리아(대표 조영진)가 12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메뉴로 구성된 ‘스마트 팩’을 선보이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 폰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스마트 팩’은 불고기 버거와 새우 버거 중 1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치킨버거, 양념감자, 콜라 2잔 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1만1900원으로 단품 구매 시보다 약 30% 할인된 가격이다.

   
롯데리아가 12월 한정메뉴 '스마트 팩'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리아는 이 ‘스마트 팩’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마트 폰 파우치’를 증정한다. 고급 샤무드 원단을 사용해 디자인뿐 아니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킨 제품이다. 색상은 인디언핑크, 퍼플그레이, 딥브라운, 라이트오렌지 등 총 4가지 중 고를 수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 베스트셀러 제품들로만 구성한 ‘스마트 팩’으로 올 연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리아는 8000원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니콜키드먼, 조르지오 아르마니, 조지 클루니, 나오미 캠벨 등 월드스타들의 아트웍이 담긴 2012년 탁상달력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