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스터도넛, 크리스마스 스위트 미니도넛세트 출시

한국테디베어 협회와 손잡고 미스도베어 선보여

전지현 기자 기자  2011.12.01 09:53: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프리미엄 수제도넛브랜드 미스터도넛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국테디베어협회와 손잡고 이야기를 간직한 핸드메이드 곰인형 ‘미스도베어’를 선보인다. 

   
 
미스터도넛은 고객 1000명을 상대로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한 설문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귀여운 곰인형 5종(니트3종, 산타2종)을 제작했다. 미스도베어는 달콤한 미니도넛을 좋아하며, 크리스마스 이브에 미니도넛이 열리는 신비로운 도넛트리를 키우는 귀여운 리틀 베어다.

또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미스도베어 스토리텔링을 입힌 스위트 미니도넛 세트도 오는 2일 출시한다. 미니도넛은 크리스마스에 먹으면서 소원을 빌면 그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달콤한 전설이 담긴 도넛이다. 

스위트 미니도넛 세트는 6종 12입 세트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미니도넛에 딸기, 녹차, 초코렛, 코코넛 등 다양한 토핑을 입혀 여러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미스도베어와 미니도넛세트로 구성된 스위트 미니도넛 패키지는 1만4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오는 2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한편 미스터도넛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미스터도넛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스터도넛이 제작한 귀여운 리틀베어(미스도베어) 이름을 맞히는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S석 티켓 2매(25명), 미스도베어 3종세트(20명), 미스터도넛 아메리카노(55명)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21일 미스터도넛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