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T는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제 13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올레’ 브랜드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은 다산홀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 지식경제부 김재홍 성장동력실장(사진에서 왼쪽)과 KT 서유열 홍고객부문 사장(사진에서 오른쪽)이 시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KT의 ‘올레’는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조직 구축하에 철저한 계획과 전략으로 브랜드 통합을 진행시켜서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점, 또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효율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의 증대를 달성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