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라제스카, 2만 7천명에 미리 공개된다!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2.19 10:38: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라제스카(LAZESKA)’ 가 2만 7천명의 얼리어답터에게, 한정 공개된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의 기대작 ‘라제스카(LAZESKA)’는 오늘 오후 3시, 공식 홈페이지(www.lazeska.com)를 통해, 4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Closed-Beta Test/ 이하 CBT)에 참여할 2만 7천명의 테스터 명단을 발표했다.

 기존 CBT 참여자를 포함, 2만 7천명의 선발 테스터들은 얼리어답터 자격으로, ‘라제스카(LAZESKA)’ 4차 CBT에 참여할 수 있으며, ‘2007년 라제스카 아트 캘린더’ 증정 이벤트 참가 자격도 얻게 된다.

 ‘라제스카(LAZESKA)’는 육지와 바다, 하늘을 모두 아우르는 방대한 세계관의 MMORPG로, 하늘에서의 천공전투와 대규모 함대전 등 스카이 판타지라는 새로운 장르의 확장을 예고, 많은 관심을 받아 왔다.

 이번 4차 CBT 최대 이슈사항은 새롭게 공개되는 신규 캐릭터 및, 대형 모함 3종 등, 대규모로 추가된 신규 콘텐츠에 대한 완성도 점검이며, 이를 위해 지금까지 CBT를 모두 아우르는 모든 콘텐츠에 대한 총체적인 게임성, 밸런싱, 안정성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제스카(LAZESKA)’ 개발실 문재호 실장은 "오랫동안 ‘라제스카’를 기다려 준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흥하고자,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라제스카’ 개발실 팀원 모두는 진정한 재미를 제시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계속해서 애정 어린 비판과 충고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라제스카(LAZESKA)’ 4차 CBT는 12월 20일부터 12월 23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azesk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