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폭스바겐, 블루모션 익스피리언스 시승 행사

참가자 및 구입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제공

전훈식 기자 기자  2011.11.28 17:25: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폭스바겐코리아는 12월3일부터 11일까지 전국 18개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블루모션 익스피리언스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폭스바겐 블루모션 익스피리언스 시승 행사'에서는 상반기 수입차 신차 판매 1위인 CC 블루모션를 시승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연비와 친환경성, 탁월한 주행성능을 통한 운전의 즐거움까지 모두 갖춘 폭스바겐의 블루모션 모델 라인업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현재 폭스바겐은 골프 블루모션·제타 블루모션·티구안 블루모션·CC 블루모션·투아렉 블루모션 등 해치백에서부터 대형 SUV까지 블루모션 모델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CC 블루모션과 골프 블루모션의 경우 2011년 상반기 기준, 가장 많이 판매된 수입차 신차로 1위와 2위를 나란히 차지했으며, 폭스바겐 제타 1.6 TDI 블루모션은 ‘2011년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시승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2월9일까지 가까운 폭스바겐 전시장으로 전화 신청을 하면 된다. 폭스바겐 블루모션을 체험하고, 퀴즈를 맞힌 고객에게는 블루모션 커피잔 세트가 제공되며, 12월 중 골프 블루모션과 CC 블루모션을 계약·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ED TV(1명) 및 아이패드 2(2명)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12월 중 폭스바겐 차량 구매 모든 고객에게는 에코백과 가정용 분리수거함으로 구성된 폭스바겐 블루모션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선착순 1000명 한정).

한편, 폭스바겐 블루모션 테크놀로지는 환경 보호와 에너지 절약을 위한 폭스바겐의 다양한 기술과 브랜드를 하나로 아우르는 개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