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밀레는 스키ㆍ보드 마니아를 위한 ‘라이드 온’(사진) 2011년 신제품을 선보였다.
올해는 재킷과 팬츠, 이너웨어는 물론 장갑과 모자 등 용품까지 갖췄다. 총 21개 모델로 구성된 ‘라이드 온’ 라인은 화사한 컬러에 다양한 프린트가 조합돼 캐주얼한 스타일과 아웃도어의 기능성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방수성, 투습성 및 통기성이 뛰어난 밀레 고유의 소재인 ‘드라이 에지(DRY EDGE)’를 사용해 최적의 상태에서 스노우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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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밀레의 ‘빈티지 라이드 온’은 안감에 기모 처리를 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암홀 벤틀레이션(통풍구) 지퍼를 삽입해 통기성이 좋다. 드라이엣지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방수력을 갖춰 겨울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빈티지 라이드온 팬츠’은 젊은 감각을 원하는 보드 매니아들을 위해 컬러 패치 디자인을 적용했다. 빈티지 라이드 온 재킷과 함께 착용 가능하며 투습도와 내수압이 스키ㆍ보드를 즐기기에 알맞은 방수력을 갖고 있다.
밀레 정용권 마케팅 이사는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출시된 보드 웨어는 기능성과 패션성이 뛰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 등에서 활용도가 높다”며 “이번 시즌에는 비비드한 색상과 화려한 패턴을 강조한 보드복이 인기를 끌 전망”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