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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銀, 일본능률協 ‘글로벌 경영대상’서 7년째 두각

임혜현 기자 기자  2011.11.24 13:5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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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신한은행은 “24일 여의도 소재 63시티 세콰이어홀에서 열린 글로벌 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경영 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경영대상(Global Excellent Awards)은 한국 산업계의 국제 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글로벌경영위원회가 주최하고 다국적 컨설팅 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상으로 2003년도에 제정한 시상제도다.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은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센터를 설립하여 선진 금융시스템을 정착시켰으며, 금년에는 SCALE(Service Capability Level)이라는 혁신적인 서비스 품질관리 기법을 도입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신한은행 김영표 부행장을 비롯한, ‘2011 글로벌경영대상’ 수상사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신한은행은 이 상이 제정된 이래 국내에서 유일하게 고객만족경영 부문 7년 연속 달성 및 종합 대상 수상(2연패)의 영예를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