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가 오는 28일 마늘을 주재료로 한 신메뉴 ‘갈릭 레시피’ 7종을 선보인다. 마늘을 주 재료로 한 이번 신 메뉴는 클래식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메인 메뉴인 ‘체다 치킨 깔조네’ 1종과 ‘리얼 갈릭 떡갈비’ ‘매콤 수제비 고추잡채’ ‘허니 갈릭 라이스 케익’ ‘갈릭 골곤졸라 치킨 파스타’ ’갈릭 스파이시 파스타’ ‘허니 고르곤졸라 갈릭피자’ 등 6종의 샐러드 메뉴 등 총 7종.
![]() |
||
이번 시즌 메인 메뉴인 ‘체다 치킨 깔조네’는 치킨가슴살, 치즈 등을 피자도우로 감싸 오븐에 구운 후 라즈베리 쨈, 갈릭 소스와 함께 즐기는 이탈리아식 만두요리다. 샐러드바 메뉴인 ‘리얼 갈릭 떡갈비’는 흑마늘 소스에 버무린 마늘 떡갈비로 테스트 기간 중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이밖에 쫄깃한 수제비와 매콤한 고추잡채가 어우러진 ‘매콤 수제비 고추잡채’, 쫄깃쫄깃한 떡과 달콤한 갈릭 시럽을 넣은 ‘허니 갈릭 라이스 케익’, 닭가슴살과 포카치아 빵 등을 고르곤졸라 치즈크림에 버무릿 ‘갈릭 고르곤졸라 치킨 파스타’, 아삭아삭한 마늘쫑을 매콤한 소스에 볶아낸 ‘갈릭 스파이시 파스타’, 크림소스와 할라피뇨, 마늘과 같은 다양한 토핑 위에 달콤한 꿀시럽을 추가한 고르곤졸라 갈릭피자’ 등이다.
애슐리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클래식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체다치킨 깔조네’와 ‘컴백알프레도 파스타’ 풍덩 체다 바몬트팬’과 음료로 구성된 런치세트와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촉촉치즈케익’과 ‘진한 초코 브라우니 케익’ ‘통살치킨’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애슐리 신메뉴를 맛본 후 자신의 블로그에 시식 후기를 올려주는 블로거 중 100명의 우수 작성자를 선정, 애슐리 샐러드바 시식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슐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