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이킥’ 김지원, 남심 흔들 매력 발산

김현경 기자 기자  2011.11.24 09:38: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짧은다리의 역습’에서 청순 여고생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김지원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패션 매거진 쎄씨(CECI)를 통해 선보여진 이번 화보는 “매일매일 행운을 배달하는 헤지스 액세서리의 ‘코벤트가든 백’과 함께한 설레는 데이트”를 컨셉으로 ‘코벤트가든’과 함께라면 멋있는 남자친구가 생기는 것은 물론, 항상 행운이 함께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화보에서 김지원은 헤지스 액세서리의 ‘코벤트가든’ 백을 머리에 뒤집어 쓰고, 수 많은 가방들 속에 묻혀 즐거운 표정을 자아내는 등 유머러스한 포즈와 사랑스러운 표정을 보여주며 남다른 매력을 발산하였다.

특히 젊고 활기찬 분위기와 영국의 감성이 같이 공존하는 코벤트 가든을 표현한 ‘코벤트가든 백’은 이태리에서 개발된 패턴으로 캔버스 원단의 조직감을 엠보로 찍어 내추럴한 감성을 표현한 아이템으로 올 겨울 포근한 느낌의 스웨터나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코트 등 어느 곳에 매치해도 어울리는 잇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김지원과 헤지스 액세서리의 화보는 쎄씨(CECI) 12월호와 엘지패션샵(www.lgfashionsho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