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국내최초 UCC방송국인 SSBS(www.ssbs.tv)가 독특한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망고Cf 패러디의 남경표씨와 화려한 피아노 연주를 선보인 키스피아노 등이 SSBS 방송을 통해 알려진 대표적 인터넷 유명 스타다.SSBS는 개편을 맞아 월요일 세 여자의 춤추는 하이힐, 화요일 K lotto와 함께하는 행운의 복권방송, 수요일 쌩쑈노래방, 목요일 미미의 'S코스..'등을 새롭게 편성하고 매주 평일 오후 8시에 개인방송 서비스 '아프리카'(http://afreeca.pdbox.co.kr)를 통해 방송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개편에서 눈에 띄는 '세여자.. '는 단계적 댄스 강의와 스모키 메이크업 배워보기,힙업요가&복근요가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보고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정보를 줄 수 있는 컨텐츠를 구성하여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인터넷복권 Klotto에서 후원하는 행운의 복권방송과 쌩쑈노래방은 시청자가 직접 참여하는 코너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목요일 미미의 'S코스..'또한 매주 다른 코스프레 복장을 입고 진행을 하며 이야기를 풀어나가도 있다. SSBS는 이러한 방송들의 실시간 시청자수 외에도 VOD서비스를 통해 한달 평균 30만에 가까운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이런 독특한 컨셉으로 네티즌의 주목을 받아 온 SSBS는 오는 18일 대한민국 인터넷복권Klotto(www.klotto.co.kr) 에서 후원 받아 이달 22일까지 4일간 '희망의 별' 모으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8일 월요일부터 21일 목요일까지 SSBS BJ들이 개별적으로 방송을 하고 마지막 날인 22일에는 BJ들이 모여 크리스마스 케롤 특별방송을 방송하며 받은 별 개수 만큼 불우이웃을 위한 성금을 낸다는 계획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방송국 SSBS홈페이지 (http://www.ssbs.tv)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