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트로트의 여왕 심수봉이 오는 27일 ‘2006 SINA 송년 festival’을 연다.
중.장년층에게 가슴을 울리는 노랫말로 사랑 받고 있는 가수 심수봉은 이날 불멸의 히트곡인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그때 그사람’ 등을 선보인다.
㈜시나비전이 주최하고 ㈜스타디엠비에서 후원하는 이번 ‘Never Ending Story’ 페스티벌에서, 그녀는 2006년을 마무리하며, 아름다운 사랑의 기억과 소중한 감성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27년 차의 심수봉은 이번 무대에서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사랑밖에 난 몰라’ ‘미워요’ 등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이외에도 수십 년간 트로트계의 여왕 자리를 지키며 히트시켰던 70,80년대 불멸의 히트곡 ‘그때 그사람’ 등도 열창한다.
또한 대형 스크린 등 최첨단 장비를 동원한 무대에서 탄탄한 레퍼토리와 관중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훌륭한 연출로 사람들의 눈과 귀를 한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기획은 ㈜시나비전이 선보이는 페스티벌로 문화멤버십서비스 TCM 을 구입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감성 라이브 축제다. TCM(Theme Concert Membership)은 회원 가입으로 년 6회의 기획, 확정된 ‘SINA 페스티벌’에 (동반 1인 포함) 참여하고, 시나와닷컴(www.sinawa.com)을 통한 유료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서비스이다. 멤버십카드 가격은 15만 4000원.
일시 12월 27일 오후 8시, 장소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홀
문의 02-595-2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