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대표 이정근)이 서비스마케팅학회와 동아일보가 주최하는 ‘2011 국민사랑 고객감동브랜드 대상’ 취업전문포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상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마음을 감동시키고 유용한 가치를 제공해 고객가치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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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국민사랑 고객감동브랜드 대상’에 사람인이 취업전문포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이재유 심사위원장과 이정근 대표. |
평가항목은 경영전략, 성과 등 경영성과를 평가한 고객감동브랜드 경영과 브랜드감동도, 품질만족도 등을 설문조사한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로 구성됐다.
사람인은 이번 평가에서 기업 경영성과와 브랜드감동도, 품질만족도, 이용경험도 등에서 타사대비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사람과 일을 잇는 행복 Bridge’라는 미션 아래 ‘사람중심·소통·신뢰·도전·창의’라는 기업 가치를 실천하고, ‘구직자 중심’ 서비스를 취업포털 업계의 핵심 서비스로 구축하는데 앞장서 사이트 이용 만족도를 높인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사람인 이정근 대표는 “앞으로 취업포털 시장도 시대 변화에 맞춰 모바일을 활용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에서 치열한 경쟁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며 “사람인은 ‘구직자 중심 서비스 제공’이라는 초심을 유지해 모바일 시대에도 고객선호도 1위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