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출시 기념 '특별한 초대'

페르노리카 '발렌타인' 남산 스테이트 타워 VVIP와 함께

김병호 기자 기자  2011.11.21 15:20:4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의 넘버 원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에서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은 최근 출시한 발렌타인 시그니처 디스틸러리(증류소) 시리즈의 두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스코틀랜드 하이랜드(Highlands) 지역에 위치한 이국적이고 드넓은 스카파 지역의 특성이 반영돼, 우아하고 균형 잡힌 부드러움에 풍부한 과일 맛과 바닐라 향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특히 으로 발렌타인의 완벽한 부드러움의 근간이 되는 스카파 몰트가 강조됐다.

   
페르노카리코리아는 '발렌타인17스카파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이번 '17 스카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올해 12월 말까지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을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특별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매한 제품의 리플렛에 표시된 일련번호를 QR코드를 통해 새롭게 오픈된 모바일 사이트에 입력하거나 웹사이트로 응모하면 된다.

또한 당첨자는 발렌타인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발렌타인 17 스카파 브랜드 컨셉 룸' 참여나 '테이스팅 키트(테이스팅 글라스 및 테이스팅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발렌타인 17 스카파 브랜드 컨셉룸'은 남산 스테이트 타워(The State Tower)의 최상층에 위치한 VVIP를 위한 비즈니스 및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클럽 '더 스테이트 룸(the State Room)'에서 선보인다.

스코틀랜드의 스카파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캘리그래퍼 등 아티스트 3인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꾸민 스페셜한 공간에서 신제품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의 예술적 블렌딩을 경험 할 수 있으며, 테이스팅 프로그램 및 최고급 디너 등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그 동안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은 한정 생산돼 소장가치를 더해주며, 주요 전국 발렌타인 판매처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