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겟엠, 갤럭시S2 전용 가죽케이스 출시

곡선 들어간 심플함, 슬림한 디자인

나원재 기자 기자  2011.11.21 15:16: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겟엠(대표 한규웅)이 갤럭시S2 전용 다이어리형 ‘아이루’ 가죽케이스(모델명:LDP4)와 슬림형 ‘아이루’ 가죽케이스(모델명:LNP4)를 본격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갤럭시S2 전용 다이어리형 ‘아이루’ 가죽케이스(모델명:LDP4)
겟엠에 따르면 “‘아이루’ 가죽케이스 2종은 곡선이 들어간 심플한 디자인을 앞세워 슬림형으로 제작됐으며, 고급 인조가죽에 발색 전용안료와 독자적인 염색기법으로 ‘아이루’의 톡톡 튀는 컬러 배색을 표현해 나만의 ‘갤럭시S2’를 꾸미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또, 부드럽고 쿠션감이 있는 고급 소재의 안감을 사용해 사용자들의 갤럭시S2를 외부 충격과 잔기스로부터 안전하게 지켜 준다.

다이어리형 ‘아이루’ 가죽케이스는 다이어리식 커버를 지원해 보다 안전하게 외부충격과 잔기스로부터 갤럭시S2 액정을 보호 할 수 있으며 커버 안쪽에는 카드수납공간도 제공한다.

함께 출시된 슬림형 ‘아이루’ 가죽케이스 갤럭시S2의 액정을 제외한 모든 부분과 완벽히 밀착해 사용할 수 있는 울트라 슬림 디자인을 자랑한다.

갤럭시S2 전용 가죽케이스 2종은 블랙, 그린, 오랜지, 핑크, 퍼플(보라)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제품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다이어리형이 3만9000원, 슬림형은 3만1000원이다.

겟엠의 한규웅 대표는 “명품 케이스로 인정받고 있는 겟엠 ‘아이루’는 고급 소재를 사용해 심플하고 슬림하게 제작된 제품이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명품 가죽케이스를 출시해 사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